보도 자료
회사의 Continuous Threat Detection 솔루션은 연방 네트워크를 위한 포괄적인 온프레미스 OT 및 CPS 사이버 보안을 제공합니다.
뉴욕—11월 19일, 사이버 보호 회사인 2024— Claroty는 오늘 미국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 DHS) Continuous Threat Detection 진단 및 완화(Continuous Diagnostics and Mitigation, CDM) 프로그램의 승인된 제품 목록(APL)에 지속적인(CTD) 솔루션이 추가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이버 물리 시스템 APL은 CDM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승인된 제품의 신뢰할 수 있는 카탈로그로서, 참여 기관이 보안 태세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이버 보안 도구, 연동 서비스 및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Claroty CTD 를 APL에 추가함으로써 이 솔루션이 정부 네트워크 및 시스템의 사이버 보안 강화하기 위한 CDM 프로그램의 동적 접근 방식과 일치함을 입증합니다. Claroty 최초의 솔루션인 Claroty의 온프레미스 플랫폼 옵션인 CTD는 연방 운영 기술 및 광범위한 CPS 자산 및 환경에 대한 자산 식별, 노출 관리 및 위협 탐지를 제공합니다. 사이버 사이버 보안 의사결정권자와 자산 소유자들 사이에서 강력한 역량에 대한 광범위한 찬사를 받고 있으며 에어 갭 처리된 환경부터 사이버 사냥팀을 위한 모바일 플라이어웨이 키트에 이르기까지 고유한 연방 요구에 맞게 배포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Claroty의 미국 공공 부문 RVP인 Heather Young은 “연방 OT 환경은 가장 독특하게 복잡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미국 연방 기관의 최우선 순위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DHS CDM 승인 제품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이러한 기관들에게 국가의 대부분의 미션 크리티컬 인프라를 보호하기 위한 동급 최고의 기술을 갖추겠다는 약속을 의미합니다.”
Vertosoft의 기술 영업 담당 부사장인 Josh Slattery는 “CDM APL에 추가하는 것은 이러한 높은 우선순위의 연방 환경에 대한 Claroty CTD 의 준비성에 대한 중요한 검증이며, Claroty의 공공 부문 유통업체로서 우리는 이 과정을 지원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eriTalk가 Claroty와 협력하여 실시한 설문조사 에서, 연방 OT 리더의 90%가 지난 2년 동안 소속 기관이 OT 사이버 보안의 우선순위를 높였다고 보고했으나, IT 사이버 준비성에서 20%의 기관만이 자체적으로 ‘A’로 평가했습니다. DHS CDM 프로그램과 같은 리소스는 이러한 기관이 전반적인 OT 사이버 보안 태세 를 개선하여 환경에 대한 위협을 더 잘 탐지하고 완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방 기관을 위한 Claroty CT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솔루션 개요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정보 Claroty
Claroty 은 미션 크리티컬 인프라를 보호하기 위해 구축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산업 중심 플랫폼으로 사이버 물리 시스템 보호를 재정의했습니다. Claroty 플랫폼은 Claroty Continuous Threat Detection (CTD)를 통해 온프레미스에서 또는 Claroty Claroty xDome을 통해 클라우드에서 노출 관리, 네트워크 보호, 보안 액세스 및 위협 탐지로 구성된 시장에서 가장 심층적인 자산 가시성과 가장 광범위한 CPS 솔루션 세트를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위협 연구와 광범위한 기술 제휴를 바탕으로 Claroty Platform은 가장 빠른 성과 시간과 낮은 총 소유 비용으로 CPS 위험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laroty 는 전 세계 수천 개의 사이트에 있는 수백 개의 조직에 의해 배포됩니다. 이 회사는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버지니아 주 리즈버그에 미국 연방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larotygov.us 참조하십시오.